정치 사회 대구MBC NEWS 대구MBC 뉴스+

[뉴스+] ① 홍준표 "이재명 정권 종착역은 베네수엘라···광란의 국회 폭거 중단시켜야"

윤영균 기자 입력 2025-04-15 11:22:58 조회수 6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4월 14일 대통령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조금씩 불출마 선언도 나오고 있지만 국민의힘 안에서 여전히 많은 후보들이 대선 의지를 밝히고 있는 가운데 홍준표 정권과 이재명 정권 중 어느 곳을 선택할 것이냐고 물으며, 이재명 후보를 심판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사형제나 핵무장론, 수시 폐지 등 평소의 소신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직접 들어봤습니다.

홍준표 전 대구시장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이번 대선으로 나라의 운명이 완전히 달라지게 됩니다. 홍준표 정권이냐 이재명 정권이냐, 그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이번 대선으로 나는 봅니다. 이번 대선은 언론에서 말하는 정권 교체냐 정권 연장의 문제가 아니고, 바로 홍준표 정권이냐 이재명 정권이냐, 양자 선택의 그런 대선이 되어야 합니다. 다시 한번 묻겠습니다. 홍준표 정권이냐 이재명 정권이냐, 과연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우리는 어느 쪽으로 가야 하겠습니까? 이재명 정권의 종착역은 포퓰리즘과 국민 매수의 나라 남미 최빈국 베네수엘라입니다. 반대로 홍준표 정권의 미래는 자유와 번영의 선진 대국이 될 것입니다. 비양심과 패륜으로 얼룩진 나라, 청년이 짊어져야 할 빚투성이의 나라, 반칙과 불공정이 판치는 나라, 바로 이것이 이재명 정권의 미래입니다. 자유와 기회와 꿈이 넘치는 나라, 원칙과 공정이 바로 선 나라, 다음 세대에게 물려줄 자랑스러운 나라, 바로 홍준표 정권이 열어가는 그런 세상입니다.

전과 사범, 비리 혐의로 5개 재판을 받고 있는 피고인, 화려한 전과자 이재명 후보, 그리고 풍부한 경륜과 검증된 능력을 갖춘 준비된 대통령 홍준표 후보의 대결이 이번 선거의 본질입니다. 이번 대선을 통해 낡은 6공 운동권 세력이 펼치는 광란의 국회 폭거를 중단시켜야 합니다. 국회에 이어서 대통령까지 내준다면 이 나라는 히틀러의 나라가 될 것입니다. 이 싸움의 맨 앞에 제가 서겠습니다.

  • # 조기대선
  • # 국민의힘
  • # 홍준표
  • # 출마선언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윤영균 novirusy@dgmbc.com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