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MBC NEWS대구MBC 스포츠축구지역

'만원 관중' 대구FC, '승점 6점' 짜리 정규리그 마지막 승부

사진 대구FC
사진 대구FC
시즌 10번째 매진을 예고한 대팍에서 대구FC가 '승점 6점' 짜리 정규리그 마지막 승부를 펼칩니다.

오는 6일 오후 3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전북현대와의 33라운드에서 대구는 리그 하위권 경쟁팀 상대 홈 승리와 순위 상승을 통한 강등권 탈출을 동시에 노립니다.

최근 4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대구는 9위 전북과 승점 2점 차 10위를 기록 중인 가운데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순위 역전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번 시즌 전북을 상대로 1승 1무, 무패를 기록한 대구는 팀 공격이 세징야를 중심으로 살아나는 모습을 보이는 점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상대하는 전북은 최근 리그에서 가장 좋은 흐름을 보이며 6경기 동안 4승 2무,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데다, 이 기간 동안 단 2실점에 그친 견고한 수비를 보여 쉽지 않은 대결이 예상됩니다.

전북과의 통산 전적에서는 12승 13무 32패로 열세를 보였지만, 최근 들어 3승 3무 4패로 균형을 맞춘 대구는 만원 관중 앞 승리와 함께 파이널 라운드를 9위로 시작하겠다는 각오입니다.

파이널라운드의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가운데 A매치 휴식기를 보낸 뒤, 10월 셋째 주부터 대구의 강등권 탈출 도전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석원

추천 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