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가 지난주 플레이오프를 끝으로 2025시즌을 마무리했는데요, 전반기를 8위로 마치며 위기를 겪었지만 막판 순위 싸움에 힘을 내며 극적으로 가을야구에 합류해 플레이오프 명승부를 펼치며 졌지만 잘 싸웠다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박진만 삼성라이온즈 감독 "우리 선수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줘서 감독으로서 고맙게 생각하고, 올 시즌 내내 열광적으로 응원해 주신 팬들에게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어요.
네, 최선을 다했지만 그만큼 아쉬움도 큰 가을야구를 뒤로 하고 역대 최다 관중 기록을 쓴 팬들을 위해 지금부터 2026년 시즌을 착실하게 준비해 주기 바랍니다!
- # 달구벌만평
- # 프로야구
- # 삼성라이온즈
- # 플레이오프
- # 가을야구
- # 박진만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 삼성라이온즈 도전은 'PO'까지···가을야구 11경기, 6승 5패로 마무리
- 가을 질주 이끈 박진만 삼성 감독 "포기하지 않은 선수들과 열정적 응원 팬께 감사"
- 가을 도전, PO에서 멈춘 삼성…'PS 11경기' 6승 5패, 박수 받기 충분한 박진만호
- '8위'에서 '가을'까지 삼성라이온즈, 이 정도면 성공적?···2025시즌 성과는?
- 2025 시즌 삼성라이온즈가 남긴 것···그리고 다음 시즌 과제는?
- 2년 연속 가을 경험했던 삼성···그래도 부는 '변화의 바람'
- 2025시즌 삼성라이온즈···'희망의 봄' '위기의 여름' 그리고 '아름다운 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