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MBC NEWS대구MBC 스포츠야구지역

연승 이어가는 삼성···가장 좋은 순간, 가장 힘들었던 상대 SSG 만나


연승을 기록한 삼성라이온즈가 이번 시즌 가장 어려운 상대인 SSG랜더스를 상대로 주중 3연전을 펼칩니다.

6월 4일 저녁 SSG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지는 2024 신한은행 SOL 뱅크 KBO리그 SSG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삼성은 5연승과 함께 선두권 추격을 노리고 있습니다.

박병호의 영입 이후,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홈런의 힘을 바탕으로 연승을 기록한 삼성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 버금가는 타자 친화형 구장인 랜더스필드에서도 홈런포로 승리를 노립니다. 


상대 SSG도 삼성과 마찬가지로 최근 4연승을 기록 중인 가운데 삼성은 이번 시즌 SSG에 유독 약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SSG와의 시즌 상대 전적에서 1승 4패로 가장 열세를 보였던 삼성은 2승 1무 3패의 LG트윈스 정도를 제외하면 다른 모든 팀에겐 5할 승률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두 팀 가운데 어느 팀이든 연승의 흐름이 끊길 수밖에 없는 상승세 맞대결에서 삼성이 승리한다면 이번 주 선두권 추격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상대 전적 열세를 극복하고 연승을 노리는 삼성은 좌완 이승현이 시즌 4승 사냥에 나서고, 상대 SSG는 시즌 1승 2패의 송영진이 선발 등판합니다. 

(사진 제공 삼성라이온즈)

석원

추천 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