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MBC NEWS대구MBC 사회사회 일반지역

'김호중 공식 팬카페(트바로티)' 대구경북아리스, 대구 서구에 1,000만 원 상당 후원품 전달


가수 김호중 공식 팬카페(트바로티) 대구경북아리스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라면 500상자, 미숫가루 500봉지(1,000만 원 상당)를 대구 서구청에 전달했습니다.

김호중 공식 팬카페 대구경북아리스의 기부 활동은 지난 5월 20일 열린 대구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에 출연한 김호중 가수를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전달식에는 권오상 부구청장과 가수 김호중 팬카페 대구경북아리스 회원 4명이 참석했습니다.

김호중 팬덤 아리스는 가수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전국 각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기부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대구경북아리스는"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정성스럽게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권오상 부구청장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대구경북아리스의 이웃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우리 서구의 저소득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후원 물품은 서구 관내 저소득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보다 앞서 임영웅 팬카페 대구·포항 영웅시대 '영웅바라기'도 5월 30일 대구 동구청을 찾아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해 10kg 백미 100포(250만 원 상당)를 기탁하고, 한가족 요양원에 50만 원 상당 물품을 전달했습니다.

박재형

추천 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