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MBC NEWS대구MBC 경제경제 일반지역

2024 대구·경북 중소기업인 대회 열려

사진 제공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사진 제공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중소기업중앙회 대구와 경북지역본부는 6월 25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2024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대회에서는 국가 산업과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습니다.

손창식 블루센(주) 대표이사와 박만희 유성정밀공업(주) 대표이사가 산업포장을 받았고, 문성호 (주)문창 대표이사와 정연희 (주)제이스에이티에스 대표이사, 서보성 (주)대원지에스아이 대표이사와 권숙철 (주)영풍열처리 대표이사가 대통령 표창을 받았습니다.

신종배 (주)티엔아이 대표이사와 박지우 명신정밀(주) 전무는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습니다.

이밖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대구광역시장 표창, 경상북도지사 표창,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등 대구·경북 수상자는 총 46명이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최우각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중소기업회장을 비롯해 정장수 대구시 경제부시장, 이은청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최영숙 경상북도 경제산업국장, 김한영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 진덕수 대구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장, 성태근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임직원, 협동조합 이사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최우각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중소기업회장은 "고물가, 고금리에 국가 간 갈등으로 인한 원자재 수입 애로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적극적인 수출시장 개척과 우수 일자리 창출에 솔선수범해 주신 수상자 모두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최근 유통 플랫폼 간 경쟁 심화, AI 혁명 등 급변하는 환경에서 중소기업에 혁신 DNA는 꼭 필요한 요소인 만큼 중소기업중앙회가 혁신 정책의 선두 기관으로 지자체, 정부와 긴밀하게 협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도건협

추천 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