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MBC NEWS대구MBC 스포츠야구지역

'비 덕분' 시리즈 3연패 피한 삼성···연승 한화와 주말 3연전


3주 연속 주중 시리즈 3연패 위기에 놓였던 삼성라이온즈가 롯데자이언츠와의 목요일 경기가 비로 취소되면서 시리즈를 2연패로 마감하고, 6월 30일부터 홈에서 주말 3연전에 돌입합니다.

본격적인 장마와 함께 전국에 많은 비가 내리면서 2년 만에 전 경기 우천 취소가 된 2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예정됐던 삼성과 롯데의 시즌 9차전 역시 비 때문에 취소됐습니다.

전날까지 주중 시리즈 1, 2차전을 모두 역전패로 내주며 2연패에 빠진 삼성은 시즌 전적 27승 43패로 KBO리그에서 유일한 3할대 승률(0.386) 팀으로 10개 구단 중 최하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10경기 전적 역시 2승 8패로 최하위를 기록 중인 삼성은 30일부터 홈인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최근 6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한화이글스를 상대합니다.

삼성에 최하위 자리를 내준 뒤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한화는 최근 연승과 함께 5위 키움히어로즈와 게임 차도 3게임에 불과해 수년간 이어진 부진 탈출에 대한 희망을 키워가는 상황입니다.

연승의 팀 한화와 연패의 팀 삼성은 주말 3연전 첫 경기 선발로 한화 문동주와 삼성 최채흥을 각각 예고했습니다.

대구문화방송은 절박한 팀 상황 속 상승세의 한화를 만난 삼성의 금요일 경기를 저녁 6시 15분부터 표준FM(96.5MHz) 라디오로 중계방송합니다.

석원

추천 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