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MBC NEWS축구지역

선두 김천상무, 서울 원정에서 리그 3연승 사냥 나선다


리그 초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김천상무가 FC서울을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합니다.

승점 9점으로 2위 포항스틸러스와 동률이지만, 다득점에 앞선 선두 김천은 4월 3일 저녁 7시 반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서울과의 5라운드에서 연승과 함께 선두 수성을 노립니다.

김천은 지난 2라운드 울산과의 홈 개막전 멀티 골을 시작으로 전북과 수원FC에 차례로 득점포를 이어가며 3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한 리그 득점 공동 1위 김현욱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리그 초반 전반에 약한 모습을 보이다, 후반부터 경기력을 끌어올렸던 김천은 전북전부터 정정용 감독이 강조한 전반 득점에 성공하며, 연승을 이어가는 상황입니다. 

특히, 수원 원정에서는 전반에만 3골을 몰아넣으며 다득점 경기까지 성공한 김천은 팀 득점 1위 주장 김현욱과 함께 이날 멀티 득점에 성공한 이중민과 김천에서 데뷔 골을 성공시킨 유강현, 도움으로 공격 포인트를 기록한 정치인 등 공격 라인의 다양함이 더해졌습니다. 

상대 서울이 전력 보강을 탄탄하게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리그 초반 1승 2무 1패로 7위에 머무는 만큼 김천이 원정에서 연승과 함께 선두를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립니다.

(사진 제공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석원

추천 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