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MBC NEWS대구MBC 스포츠축구지역

대구FC '시즌 첫 2연승+원정 첫 승' 도전···수원FC 상대 원정

사진 제공 대구FC
사진 제공 대구FC

수원FC와 수원삼성을 연이어 상대하는 대구FC가 수원 원정 2연전 첫 경기 수원FC와의 맞대결에서 연승 사냥에 나섭니다.

4월 26일 저녁 7시 30분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9라운드 수원FC와의 원정 경기에서 대구FC는 지난 토요일 홈에서 만난 대전하나시티즌에게 거둔 승리의 기운을 이어, 시즌 첫 연승과 함께 시즌 원정 첫 승을 동시에 거두겠다는 각오입니다.

지난 8라운드에서 리그 초반 상승세를 이어가던 상대 대전에 효율적인 수비로 무실점 승리를 거둔 대구는 최근 주축 공격수 세징야와 고재현의 득점포까지 살아나며 승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입니다.

하지만 상대 수원FC 역시 최근 3경기째 패배 없이 2승을 거둔 만큼 쉽지 않은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수원FC 특유의 빠른 공격 템포에 대구 수비는 뒷공간 침투를 막아내는 것이 승리의 열쇠가 될 전망입니다.

대구는 수원FC와의 상대 전적에서 5승 7무 5패로 팽팽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10경기만 놓고 보면 4승 4무 2패로 다소 앞선 모습이었습니다.

수원FC와의 주중 원정 경기에 이어 대구FC는 다가오는 일요일 오후 4시 반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아직까지 시즌 단 1승도 올리지 못한 리그 최하위 수원삼성을 상대로 수원 원정 2연전의 마지막 경기를 펼칩니다.

석원

추천 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