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회 대구MBC NEWS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윤영균 기자 입력 2026-06-24 11:49:28 조회수 34

합동참모본부가 6월 24일 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의 신병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관련 세부 사항은 관계 기관에서 조사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군인은 귀순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귀순 사례는 이번이 네 번째이며, 군인 귀순은 두 번째입니다.

  • # 합참
  • # 중부전선
  • # 북한군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