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동참모본부가 6월 24일 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의 신병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관련 세부 사항은 관계 기관에서 조사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군인은 귀순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귀순 사례는 이번이 네 번째이며, 군인 귀순은 두 번째입니다.
- # 합참
- # 중부전선
- # 북한군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