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상공회의소는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중소기업 임직원들에게 AI 업무 활용법을 교육하는 '중소기업 인재 키움 프리미엄 훈련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교육은 오는 2월 25일부터 10월까지 모두 26차례에 걸쳐 대구상공회의소 교육장에서 진행합니다.
생성형 AI 실무 활용부터 인사, 재무회계, 제조와 마케팅 등 직무 특화 AI 교육, 챗봇 구축 등 고급 기술 과정까지 핵심적인 실무 역량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우선 지원 대상 기업인 중소기업 근로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수료할 때 교육비의 95%를 환급받을 수 있도록 해 실제 본인 부담금은 1만 2,500원~1만 5,000원 수준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여기에다 대구상공회의소가 주차비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상길 대구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은 "지역 기업들이 업무 자동화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며 "교육생의 실질 부담이 거의 없는 파격적인 혜택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교육 신청은 WORK.AI 공식 홈페이지(https://dcci.korcham-workai.net/main/index.jsp)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상공회의소 통상진흥팀(053-222-3109) 또는 대한상공회의소 AI 사업 TF팀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 # 대구상공회의소
- # AI교육
- # 중소기업인재키움프리미엄훈련과정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