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문진석 원내수석부대표와 인사 청탁 성격의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은 사실이 드러나 논란에 휩싸인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이 12월 4일 사직했는데요.
한편, 인사 청탁 성격의 문자를 김 비서관에게 보낸 문 수석부대표는 같은 날 자신의 SNS를 통해 공식 사과했는데요.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부적절한 처신에 송구하며 앞으로 언행에 더욱 조심하겠습니다."라고 했어요.
네, 문자를 받은 사람이 사직했으면, 문자를 보낸 사람 역시 공식 사과에 더해 원내수석부대표 자리에서 물러나야 하는 것 아닙니까요!
- # 달구벌만평
- # 인사청탁
- # 김남국 비서관
- # 문진석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2026-01-15 09:58
[협조 요청] 국회 회의 중 휴대전화 사용 제한 국민청원에 동의 부탁드립니다
청원 취지에 공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국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동의하기’ 버튼을 꼭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동의 링크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43C1BE646B790DB1E064B49691C1987F
아울러 주변 분들께도 널리 공유해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