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장학재단과 iM사회공헌재단은 11월 18일 한국장학재단 대구 본사에서 2025년 2학기 기부 장학금 장학 증서 수여식을 개최했습니다.
한국장학재단은 iM사회공헌재단에서 기탁한 기부금을 재원으로 대구·경북 소재 학자금 지원 구간 3구간 이하의 저소득 우수 대학생 중에서 가계소득 및 성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20명을 선발, 1인당 150만 원의 주거비 장학금을 지원했습니다.
iM사회공헌재단은 2019년부터 대구·경북의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약 2억 3천만 원의 기부금을 기탁해, 저소득층 대학생, 특별재난지역 가정의 대학생 등을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황병우 iM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이번 장학금이 이름 그대로 미래세대를 이끌어 갈 대학생들이 본인의 학습 목표를 이루고 꿈을 실천할 수 있는 등대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안정적 정착을 돕고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ESG 사업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한국장학재단은 연간 11조가 넘는 예산을 바탕으로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국가근로장학금, 국가 우수 장학금, 기부금과 멘토링 등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 장학금
- # 한국장학재단
- # 장학증서
- # im사회공헌재단
- # 푸른등대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