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사회 대구MBC NEWS

대구 수제버거 페스티벌 9월 19일~20일 개최

도건협 기자 입력 2025-09-18 13:28:29 조회수 16

사진 제공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
사진 제공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
2025 대구 수제버거 페스티벌이 9월 19일~20일 이틀간 예스24 반월당점 일원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9월 동행축제'를 맞아 소상공인 상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마련한 지역 소상공인 특별판매전입니다.

예스24 반월당점은 행사 장소를 무상 제공하고 대구 중구청은 온오프라인 홍보와 행정 지원을 통해 행사 전반을 후원합니다.

행사에 참가하는 수제버거 브랜드는 대구 출신 캐나다 요리사의 'TJ버거', SBS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오일리 버거', 하루에 새우버거 40개만 판매하는 '기프트 버거'와 훈연 브리스킷 버거 ‘스모크룸’ 등입니다.

향촌동 소재 필리치즈스테이크 전문 '투고'와 아시안 푸드 전문점 '위바오'는 한정판 메뉴를 준비하고 대구 시그니처 디저트 인증을 받은 '갓파이'와 대구 최초 바질 그로서리 '바질리'도 개성있는 메뉴를 선보입니다.

생활 소품 프리마켓과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됩니다.

즉석에서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소개하는 '반월당 보이는 라디오'와 지역의 인디 아티스트들의 공연, 옥상 요가 등이 진행됩니다.

현장 판매촉진 이벤트도 준비합니다.

참여업체들은 메뉴에 따라 자체 할인을 진행하고, 대경중기청은 현장 방문·구매 고객에게 즉석 복권을 통해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첨자에게는 스마트워치,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합니다.

  • #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
  • # 페스티벌
  • # 수제버거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도건협 do@dgmbc.com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