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2025년 9월 23일부터 28일까지 대구예술발전소와 주변에서 '2025 대구 문화예술 교육주간'을 엽니다.
2025년 주제는 '다 가치 레벨업!'으로 문화예술 교육 정책 20주년을 기념해 시민과 예술 교육가가 함께 배우고 즐기는 장을 마련합니다.
주요 프로그램은 예술 교육가 역량 강화 연수와 대구 문화예술 교육포럼, 대구 문화예술 교육 축제입니다.
'2025 대구 문화예술 교육포럼'은 지역 문화자원을 발굴해 교육 콘텐츠로 확장하고,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교육 생태계를 조성하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대구 문화예술 교육 축제'는 대구예술발전소와 수창공원에서 올해 선정한 문화예술 교육 사업단체와 지역 예술인들이 공연과 전시를 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토요일인 9월 27일 오후 2시에는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한 정진호 작가와 함께 작가의 저서인 '위를 봐요'를 중심으로 놀이와 그림을 결합한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참여형 프로그램 '아트몬 헌터스'가 마련돼 시민이 '헌터'가 돼 마을을 여행하며 아트몬과 만나는 모험을 합니다.
- # 대구문화예술교육주간
- # 대구예술발전소
- # 예술교육가
- # 대구문화예술교육축제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