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뱅크는 6월 23일 경북대학교, 대경 ICT산업협회와 함께 '정보보호 및 ICT분야 워킹그룹을 통한 상호 협력'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빠르게 변화하는 ICT 산업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산학연 협력체계 구축 및 활성화를 목표로 하며, 정보보호 분야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iM뱅크는 금융산업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함께 정보보호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에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학계 및 산업계와의 유기적인 협력으로 ICT 보안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금융 산업의 안전한 디지털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다는 목표입니다.
각 협약 기관은 정보보호 산업 분야의 정보 공유 및 시장 동향 분석을 위한 기술교류 워킹그룹 운영, 최신 ICT 기술을 활용한 정보보호 기술 개발을 위한 공동 연구 및 협력 체계 구축, 정보보호 산업의 기업 육성, 전문 인력 양성, 산업기반 조성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 등에 있어서 공동 협력합니다.
이광원 iM뱅크 상무는 "정보보호 분야의 기업, 인력 양성 및 산업기반 조성의 바탕이 될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기술, 인재, 산업이 선순환하는 건강한 정보보호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 경북대
- # ICT
- # MOU
- # iM뱅크
- # 대경ICT산업협회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