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티스는 4월 21일 35개국 1,00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에서 '덴티스 글로벌 포럼’을 열고 ‘Discover The Possibilities’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슬로건은 ‘우리를 필요로 하는 전 세계 환자와 의료 종사자들의 삶이 다시 빛날 수 있도록, 우리의 기술과 노력이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창립 20주년인 2025년을 '글로벌 신성장의 해'로 선언하고 덴탈과 메디컬 두 사업에서 전략적 투자에 본격 착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전체 매출의 약 85%를 차지하는 주력 사업인 치과 임플란트 부문에서 4세대 임플란트를 오는 3분기 출시하고 치과 장비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메디컬 사업 부문에서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현재 운영 중인 중국, 미국, 스페인, 포르투갈, 인도, 말레이시아 등 7개 해외 법인에 더해, 올해 태국, 베트남, 일본, 폴란드 등지에 신규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현지 사업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심기봉 덴티스 대표는 "치과 임플란트, 투명교정, 수술실 설루션 등 세 부문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성장이 가속화될 전망"이라며 "신규 해외법인 출범과 해외 현지화 전략을 통해 2025년 글로벌 도약의 전환점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덴티스
- # 창립20주년
- # 임플란트전문기업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