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금융그룹은 빠른 속도로 확산하면서 피해가 커지고 있는 산불 피해의 조속한 복구 및 주민들의 일상 회복 지원과 현장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후원금 3억 원을 전달했습니다.
또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금융 지원을 포함한 긴급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iM뱅크는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해 긴급 경영 안정 자금 2천억 원과 1.5% 이내 특별 우대금리를 지원하고, 기존 여신 만기 연장 및 분할 상환 원금 유예도 12개월 범위 내에서 진행합니다.
iM캐피탈은 신용 담보대출, 할부, 리스 등 원금 유예 및 만기 연장 등의 지원을 하고, iM라이프는 보험계약 대출 원리금 상환 유예, 보험료 납입 유예 및 보험 접수 최우선 심사 등 지원에 나섰습니다.
iM금융지주와 iM뱅크 임직원으로 구성된 긴급구호봉사단이 이재민 임시대피소로 지정된 의성체육관에 방문해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한 쌀, 라면, 음료, 침낭 등 구호 물품을 전달했습니다.
iM금융그룹 황병우 회장은 "대형 산불 피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과 피해 복구를 위해 모든 그룹사가 뜻을 모아 물심양면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 금융지원
- # 성금
- # 황병우
- # iM금융그룹
- # 산불 피해
- # 3억
- # 긴급지원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