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뱅크는 기업 고객 금융거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법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법인 간편 대출 상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법인 간편 대출 상담 서비스'는 iM뱅크의 기업뱅킹 리뉴얼에 따라 신규 실시되는 서비스로, 법인사업자라면 누구나 공인인증서 로그인 절차 없이도 간편하게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부터 대출까지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에는 iM뱅크 거래 내역이 있는 법인들에 한 해 비대면 대출 진행이 가능했지만, 거래 이력이 없거나 전자 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던 법인도 비대면으로 간편 대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비대면 신규가 어려웠던 법인 대출의 특성을 고려해 신청 법인 인근의 1인 지점장이 대출을 희망하는 법인에 제안서를 제출해서 채택될 경우 대표자를 방문해 약정을 체결하고 서명 날인하면 대출이 실행되는 식입니다.
황병우 은행장은 "기업금융 소비자의 금융 편의성 제고를 위해 기업뱅킹을 리뉴얼하고 이를 통해 대출 상담 시행 등의 새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라면서 "전국에 있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 iM뱅크
- # 황병우
- # 법인
- # 비대면 대출
- # 간편 서비스
- # 출시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