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준표 대구시장 당선인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 사이의 날 선 신경전에 대해 "놀고 있네"라며 거칠게 비난했습니다.
홍준표 당선인은 '청년의꿈'에서 한 지지자가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에서 이준석 대표가 배현진 최고위원이 내민 손을 뿌리치는 동영상과 함께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묻자 짧은 글을 올리고 강력하게 비판했습니다.
홍 당선인은 "지금은 집단지도체제가 아니라 단일 지도체제다"라며 "배 최고위원이 이 대표에게 반기를 든 건 당내 질서를 무너뜨리는 일"이라고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6월 23일 오전 국민의힘 최고위원회 회의를 시작하면서 배현진 최고위원이 이준석 대표에게 손을 내밀었지만 이 대표가 이를 뿌리치자 배 최고위원이 이준석 대표 어깨를 툭 쳤는데 이를 촬영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 # 놀고있네
- # 홍준표
- # 이준석
- # 배현진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2022-06-24 16:05
♥6,25 사변(事變)-, 北韓 주사파(主思派) 左빨 패당(牌黨), 공산당(共産黨)이 남침(南侵)-,
동족(同族)을 수백만명(數百萬名) 살상(殺傷)한 동족상쟁(同族相爭)의 처참(悽慘)한 전쟁(戰爭)-.
천혜(天惠)의 UN軍 참전(參戰)으로, 구원(救援)받아 世界 최빈(最貧) 후진국(後進國) 大韓民國이
UN 동맹(同盟)의 은혜(恩惠)로 구원(救援) 받아 自由民主主義 체제(體制)로
世界 10大 부강(富强)선진국(先進國)으로 우뚝 섰습니다. 감개무량(感慨無量)-, 신령(神靈)께 감사(感謝)드리며-,
다시는 이런 천벌(天罰) 저주(咀呪)받을 악독(惡毒)한 패당(牌黨)질 패역아(悖逆兒)들로 因해-.
배은망덕(背恩忘德) 없기를 기원합니다-.
Make Korea Great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