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의회가 월배차량기지 통합 이전과 엑스코선 봉무IC 차량기지 신설 추진에 반대하기로 결의했습니다.
동구의회는 어제 제309차 제1차 정례회에서 구의원 전체 명의로 결의문을 채택했습니다.
동구의회는 결의문에서 대구시가 기피 대상인 도시철도 차량기지를 동구에 이전, 신설하려는 것은 주민을 우롱하는 처사라며 안심차량기지를 즉각 폐쇄하고 엑스코선 차량기지 신설 계획을 원점에서 재검토하라고 촉구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양관희 khyang@dgmbc.com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1-07-02 13:56
양관희기자님. 이시아폴리스 주민입니다. 엑스코 차량기지 봉무ic램프 건설 계획 결사반대! 합니다. 이시아폴리스 전체주민들은 11년 동안 대구시에 속아 살았습니다. 11년전에 봉무ic램프에다가 검단교 건설 계획 명문화해 주민들과 약속해 놓고. 11년 지난 지금 검단교 위치변경후 봉무ic램프에다가 엑스코선 차량기지를 계획하고있습니다.새빨간 거지쌩정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대구시민들 누구나가 혐오시설(변압기 전자파,분진,생활오염수.소음등등...)이라고 평가받고 있는데 주민여론을 호도하고, 성의없는 답변에만 몰두하고 있습니다.더많은 이야기도 있습니다만,앞으로 대구시와 장기적으로 싸울것이고,기자님께서도 이시아폴리스 주민들 입장에서 기사를 작성해 주셨으면 합니다. 지역 주민들의 분노가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