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3월15일까지 수도시설 동파 긴급복구반 운영

이규설 기자 입력 2019-01-03 10:48:32 조회수 1

경상북도는 겨울철 계량기 동파를 줄이기 위해
오는 3월 15일까지 '수도시설 동파 방지대책'을 마련해 추진합니다.

이를 위해
수도시설 동파 긴급 복구 지원반을 운영하고
보온장치 훼손을 막기 위해 계량기 검침 없이 평균 수도 요금을 부과하는 '인정검침제도'를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

이번 겨울 들어 경북에서 발생한
수도 계량기 동파는 모두 70건으로
지난 겨울보다 크게 줄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