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교육청은
내년부터 고등학교 신입생 입학금을
전액 면제한다고 밝혔습니다.
면제 대상은 자사고, 사립 특목고를 제외한
2019학년도 신입생 2만 2천여 명으로
지원 규모는 3억여 원입니다.
고등학교 수업료는
2008년 이후 11년 연속 동결하기로 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