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12시쯤 의성군 단북면 정안리
당진영덕고속도로 의성방향 서의성 IC에서
승용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박고 전소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50대 남성과
동승자 50대 여성 등 2명이 숨졌습니다.
사고 신고자는 차량에서 폭발음이 난 뒤
불이 붙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