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영덕 송이장터 17일부터 운영

한기민 기자 입력 2018-09-14 10:33:37 조회수 2

영덕군은 송이 채취철에 맞춰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영덕군민운동장과 영해면 7번 국도 휴게소
두 곳에서 영덕 송이장터를 운영합니다.

송이장터에는 42개 부스가 설치돼
영덕산 송이를 소량이나 소액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농수임산물도 판매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 기준으로
지난해 영덕군의 송이 생산량은 20.4톤으로
전국 생산량의 26%를 차지하고
농가 소득은 43억여 원에 이릅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