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경북체육회 이사 일괄 사퇴, 도지사가 선임

이정희 기자 입력 2018-09-13 11:21:21 조회수 1

경상북도체육회가 오늘 안동에서
임시대의원 총회를 열고
이철우 도지사를 신임 회장으로 추대했습니다.

총회에서는 새로운 이사진 구성을 위해
이사 전형위원도 선출했는데,
전형위원회에서 신임 이사를 추천하면
회장인 지사가 최종적으로 결정합니다.

사무처장을 제외한 경북체육회 이사진
30여 명은 지난달 28일 자로 일괄 사퇴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