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이 지방공기업으로서는 처음으로
이 달부터 인사선택제 실시에 들어갔습니다.
인사선택제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희망 보직과 부서를 5순위까지 지원하면
순차적으로 간부급 보직자에서부터
일반직원까지 희망부서에 선택되는 시스템인데
이 번에는 간부급 직원의 42%,
일반직원의 24%가 자리를 옮겼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