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대구 환경청, '환경감시과' 신설

도성진 기자 입력 2010-07-10 16:51:53 조회수 3

대구지방환경청은 낙동강 유역의
환경 오염행위를 상시 감독하기 위해
환경감시과를 신설했습니다.

2개 팀으로 구성된 환경감시과는
구미, 김천, 염색공단 등 상수원 상류 지역의 오염물질 배출시설에 대한 특별 지도점검을
주요 업무로 하고 수질오염도 모니터링 등
사전 예방적인 수질관리를 합니다.

또 특별지도·점검에서 적발된 환경사범은
대구지검에서 수사관을 지원받아 조사하는 등 전문 수사체계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