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가 지난 15일부터 어제까지
8개 구,군과 산하공사 등 49개 공공기관이
참가한 가운데
탄소배출권 첫 모의거래를 실시했습니다.
참여기관별로 지난 2년간 탄소 배출량을
기준으로 탄소배출권을 할당한 뒤
지난 1/4분기 동안 실제 탄소 배출량을 계산해
서로간에 잉여량과 부족량을 거래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