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는 옛 구마선인 중부내륙지선
성서-옥포 구간 중 남대구-화원 구간을
지난해 9월 차로를 확장해 개통한데 이어
성서-남대구 구간도 12차로로 확장해
오는 30일부터 개통한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도
성서 나들목에서 서대구 나들목 확장 구간과
성서4차 단지에서 월곡로,
월곡로에서 성서공단간 도로를 3개월 앞당겨
같은 날 개통하기로 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