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중부내륙지선 성서-옥포간 도로확장 개통

이상석 기자 입력 2010-06-20 17:39:07 조회수 1

한국도로공사는 옛 구마선인 중부내륙지선
성서-옥포 구간 중 남대구-화원 구간을
지난해 9월 차로를 확장해 개통한데 이어
성서-남대구 구간도 12차로로 확장해
오는 30일부터 개통한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도
성서 나들목에서 서대구 나들목 확장 구간과
성서4차 단지에서 월곡로,
월곡로에서 성서공단간 도로를 3개월 앞당겨
같은 날 개통하기로 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