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울릉도 생수 개발 용역

김기영 기자 입력 2010-06-20 15:46:30 조회수 1

울릉군은 나리분지 일대 자연 용출수가
하루 만 9천여톤에 이른다고 보고
수력발전소 가동과 상수도에 사용하고 남는
만여톤을 생수로 개발하는 방안을
파악하기 위한 용역을 실시합니다.

하지만 '먹는물 관리법 시행 규칙'에는
시음정과 관측정 등을 갖추고
지하 관정에서 올린 물만 시판이 가능해
울릉군은 환경부에 규정 완화를
건의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