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만평]12년동안 열과 성을 다했습니다!!!

이상석 기자 입력 2010-06-19 16:42:51 조회수 1

제 5대 대구시의회가 어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모두 끝낸 가운데,
5대 의회 후반기 의장을 맡으면서
시의회를 이끌어 온 최문찬 의장은
3선의 의원 생활을 마치면서
야인으로 돌아가는 심정을 털어놓았어요.

최문찬 대구시의회 의장
"12년 동안 시의회에 몸담아 왔습니다.
정말 사심 없이 열과 성을 다해서 일했다고
자부합니다. 6대 의회가 잘돼서 더 좋은
도시가 되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합니다" 이러면서
시의회를 떠나서도 변치 않는 관심을
쏟겠다고 소회를 밝혔어요.

네, 대구시를 위하는데 양지,음지가
어디 있겠습니까? 드러나지 않는데서도 힘을
보탠다면 그게 대구를 참으로 사랑하는 것
아니겠습니까요?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