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대구시, 동부화재 컨택센터 유치

이상석 기자 입력 2010-06-17 17:15:40 조회수 2

동부화재가 대구에 컨택센터를 엽니다.

대구시와 동부화재는 오늘 오전
150석 규모의 컨텍센터 신설을 위한
투자협약을 맺습니다.

동부화재는 올해 말까지 컨택센터를 설립해
내년부터 자동차 보험 등 보험관련
텔레 마케팅 영업을 벌입니다.

대구시는 지금까지 금융,보험,통신사 등을
중심으로 8천여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유치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