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남구 봉덕 2,3동 흐린물 출수 안내

이상석 기자 입력 2010-06-16 17:14:33 조회수 2

대구시 상수도 사업본부는
봉덕가압장의 유출유량계 설치 공사로
남구 봉덕 2,3 동 일부 지역에
오늘과 내일 이틀동안
밤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
흐린 수돗물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 상수도 사업본부는
이에따라 사용할 물을 미리 준비하고
공사 후에도 흐린 물이 나오면,
맑은 물이 나올때 까지 흘러보낸 뒤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