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상수도 사업본부는
봉덕가압장의 유출유량계 설치 공사로
남구 봉덕 2,3 동 일부 지역에
오늘과 내일 이틀동안
밤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
흐린 수돗물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 상수도 사업본부는
이에따라 사용할 물을 미리 준비하고
공사 후에도 흐린 물이 나오면,
맑은 물이 나올때 까지 흘러보낸 뒤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