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10일 게시판

입력 2010-06-10 15:03:52 조회수 1

영남대학교 병원이 마련하는
당뇨병에 대한 건강강좌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병원 서관
3층 회의실에서 열리는데,
오늘은 '당뇨병의 일상생활 관리와 식사요법'을 주제로 강좌가 열립니다.

또 병원 1층 이산대강당에서는
오후 2시부터 만성폐쇄성 폐질환 호흡
재활운동에 대한 건강교실이 열립니다.

'금난새와 함께하는 좋은 친구, 좋은 만남'
유료 공연이 저녁 7시 30분
대구북구문예회관에서 있습니다.

*경상북도 제 7기 새마을 아카데미 수료식이
오후 2시 경운대학교 본관 세미나실에서
열립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