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학교 병원이 마련하는
당뇨병에 대한 건강강좌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병원 서관
3층 회의실에서 열리는데,
오늘은 '당뇨병의 일상생활 관리와 식사요법'을 주제로 강좌가 열립니다.
또 병원 1층 이산대강당에서는
오후 2시부터 만성폐쇄성 폐질환 호흡
재활운동에 대한 건강교실이 열립니다.
'금난새와 함께하는 좋은 친구, 좋은 만남'
유료 공연이 저녁 7시 30분
대구북구문예회관에서 있습니다.
*경상북도 제 7기 새마을 아카데미 수료식이
오후 2시 경운대학교 본관 세미나실에서
열립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