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무기체계 개발 전문기업인
'신우이앤디'와 첨단 의료기기 연구개발과
생산시설 투자를 위한 업무협약을
오늘 오후 체결합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우이앤디는
첨단의료복합단지에서
의료용 센서와 첨단 깁스 제품을 생산하는
자동화 플랜트 시스템 등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대전에 위치한 신우이앤디는
1차 투자규모로 50억원을 투자할 예정인데
우선 자회사를 설립해
대구테크노파크에 입주하고
향후 본사도 이전할 계획입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