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교육청이
남미 과테말라 교직원 20명을 초정해
오늘부터 다음달 1일까지 대구은행연수원에서
교육정보화 연수를 합니다.
이번 연수는 우리나라가 교육정보화 선진국으로
부상함에 따라 개발도상국에 IT 선진 기술을
전수하기 위해 이뤄진 것입니다.
주요 연수 내용은 프리젠테이션, 엑셀, 워드,
인터넷 활용 등 컴퓨터 활용 교육과
교육정보화 정책에 관한 것들입니다.
경상북도교육청은 최근
학교와 교육행정기관에서 사용 연한이 다된
저성능컴퓨터 170대를, 성능을 개선한뒤
과테말라 교육부에 보냈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