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NEWS

휴가나온 군인이 뺑소니 사고내

도성진 기자 입력 2006-08-28 12:20:39 조회수 1

지난 26일 새벽 1시 쯤
구미 박정희체육관 앞에서
강원도 모 육군부대 소속
25살 강모 중사가 몰던 렌터카가
36살 여모 씨가 몰던 자전거를 들이받고
앞서 달리던 차량 2대를 잇따라 추돌한뒤
도망갔습니다.

이 사고로 자전거에 타고 있던
여 씨가 숨졌는데,
경찰은 몇 시간 뒤 도망간 강 중사를 붙잡아
군 헌병대에 넘겼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