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게시판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계속해서 대구경북 뉴스 전해 드리겠습니다." 등록일 : 2024-05-20 22:27
이동훈 아나운서님, 안녕하세요? 정두현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대구MBC 뉴스데스크 무작위로 진행 하고 계시는데 근데 오프닝 멘트에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계속해서 대구에서 전해 드리겠습니다."를 하시는 건가요?
KBS 대구방송총국 진유현 아나운서, 박은정 아나운서, 손지민 아나운서, 허유원 아나운서는 "안녕하십니까? 대구경북 뉴스입니다."를 멘트 계속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대구에서 전해 드리겠습니다." 가 아니라 "계속해서 대구경북 뉴스 전해 드리겠습니다." 였습니다.
그럼 이동훈 아나운서님, 다음에 토요일, 일요일 대구MBC 뉴스데스크 무작위로 다음에 진행하실 때는 오프닝 멘트를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계속해서 대구경북 뉴스 전해 드리겠습니다." 로 멘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05-28 16:50
저희 방송국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구MBC 뉴스데스크 토요일과 일요일 앵커는 정해진 규칙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뉴스의 오프닝 멘트는 회사마다 앵커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개인별 다양성으로 봐 주셨으면
합니다. doohyun00779님께서 말씀하신 부분도 참고해서 더 적절한 표현이 있는지도 고민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