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게시판
권윤수 기자 한동훈 현 당대표 모셔놓고 질문 수준 참 한심합니다. 등록일 : 2024-08-06 17:37
당시 질문.방송하실때에는 비대위원장이셨지만.,
검사생활 몇년 하셨죠?
정치와 장관직 어떤게 더 어려운가요?
정치한다 하셨을때 가족들 반대가 없었나??
뜬금없이 게임??애기는 왜 처 하신건지??
한동훈에게 홍준표란???
아니 진짜 장난합니까?? 힘들게 모셔놓고 고작 한다는 질문 수준이?기자 맞아요??
뭐 대단한 질문 하는것도 아니고 아니 뭐 대구에 현안.TK관련 비전, 보수정당의 방향.정도라도 물어 볼 수 있는거 아닌가요???????????
이러니 기레기라는 소리 듣는겁니다. 아~~무 변화 없이 그냥 기사 끄적끄적 대면 그게 기자입니까??? 진짜 한심합디다!!
2024-08-06 22:32
내 말이요..질문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얼굴이 다 화끈하더군요.. 기자 본인은 자기자신이 부끄럽지 않은가 봐요.도대체 어떻게 기자가 됐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기자 된 이후에 책 한권, 아니 한 글자라도 읽거나 깊은 생각이라는 걸 해본적이 있는지도 묻고 싶군요.
개인적으로 한동훈 대표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고, 엠비씨도 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도 압니다. 하지만 그런 감정과는 별개로, 오히려 그럴수록 언론인으로서 준비되고 수준있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한동훈의 입에서 이끌어 내야할 말들이 많잖아요! 그런데 저런 질 떨어지고 급 낮은 질문들이.. 비록 지역방송이라고는 하나 공영방송 기자의 입에서 어떻게 나올수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제발 본인의 수준을 좀 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