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MBC NEWS대구MBC 스포츠야구지역

에이스 선발로 나섰지만···또 이기지 못한 삼성라이온즈

사진 제공 삼성라이온즈
사진 제공 삼성라이온즈
팀의 에이스 뷰캐넌이 선발로 나섰지만, 수비진의 집중력 부족과 타선의 침묵이 이어지며 삼성이 4연패에 빠졌습니다.

9월 21일 저녁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펼쳐진 두산베어스와의 맞대결에서 삼성라이온즈는 1회 초부터 수비 실책이 빌미가 되어 선취점을 내주며 끌려간 끝에 1-5로 경기를 내줬습니다.

선발 뷰캐넌이 볼넷과 실책으로 맞이한 위기에서 먼저 2점을 내준 삼성은 2회 말 한 점을 따라붙었지만, 5회 다시 수비실책으로 인해 실점과 함께 흐름을 내주었고, 타선에서도 추가점을 얻지 못하며 무너집니다.

6이닝 7안타를 허용했지만, 자책점은 1점에 불과한 뷰캐넌은 수비진의 아쉬움으로 4점을 내주며 시즌 8번째 패전을 기록합니다.

피렐라의 멀티히트를 제외하면 단 2안타만 더 뽑아낸 삼성은 공수 전반에서 집중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며 비가 오가는 궂은 날씨에도 경기장을 찾은 7천 5백여 관중을 실망하게 했습니다. 

상대 두산은 이번 시즌 새로 부임한 이승엽 감독의 대구 원정 첫 승과 함께 가을야구에 대한 가능성을 한층 더 높이며 지난 시즌의 아쉬움을 극복하는 모습입니다.

2022시즌을 7위로 마무리하며 9위였던 두산보다 6승을 더 거뒀던 삼성은 4위 두산과 13.5 게임 차 벌어진 9위에 자리하며 안타까운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선발진이 붕괴한 상황에서 에이스 등판 경기조차 잡지 못한 삼성은 불펜으로 이동했다가 다시 선발진에 합류한 최채흥을 선발로 두산과의 시즌 마지막 맞대결을 펼칩니다. 

석원

추천 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