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대구MBC NEWS

R]프로축구단 선수 공개테스트

◀ANC▶ 대구 시민프로축구단 창단에 가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오늘부터는 선수 선발을 위한 공개 테스트가 시작됐습니다. 무려 1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린 공개 테스트 현장을 서성원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END▶











◀VCR▶ 대구 시민의 뜨거운 열망 만큼이나 선수가 되기 위해 도전장을 내민 젊은이들의 각오 또한 대단합니다.

경기를 갖는 형식으로 이뤄진 공개테스트 참가자는 무려 100여 명. 대부분 대학졸업예정자들인 이들은 짧은 시간에 모든 기량을 선 보이기 위해 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승부사 박종환 감독의 예리한 눈이 선수들의 움직임 하나 하나를 뒤쫓고 있습니다.

이미 사전 파악이 끝났지만 숨은 진주를 찾아내기 위해섭니다.

코치로 내정된 전 숭민산업여자축구단 하성준 감독도 선수 선발을 도왔습니다.

◀INT▶박종환 감독/대구시민프로축구단 (무엇보다 프로니까 기술도 있고, 체력도 있고 근성이 첫쨉니다)

테스트를 기다리는 선수들은 초초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INT▶ 박성호 /지원자 (떨리고 긴장도 되고,흥분도 되고)

(S/U)공개테스트 지원자 100여 명 가운데 대구시민프로축구단의 선수로 최종 선발될 사람은 15명입니다.

박 감독은 사흘 동안의 공개 테스트를 통해 30명을 뽑아 20일간 훈련을 한 뒤 최종 결정을 할 생각입니다. 이와함께 프로팀에서 10명, 실업팀에서 5명을 영입하고, 브라질과 남아프리카에서 4명의 용병을 데려와 선수단 구성을 마칠 예정입니다.

때문에 빠르면 이 달 말이면 대구 시민프로축구단 창단 원년 멤버가 확실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MBC NEWS 서성원입니다.
서성원

최신뉴스

선택된 뉴스들